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이상한 이웃

카테고리 없음

by kkamangame 2022. 1. 18. 13:15

본문

이상한 이웃
아플까봐 글쓰는데 우리시내 한지역만 폐지되는건가요? 자전거를 타면서 나에게 같은 것을주는 남자가 있습니다. 예전에 내가 광대처럼 분장했던 기억이 나는데? 나는 가발을 썼던 것을 기억하지만 그가 나를 볼 때마다 그는 그것을 다른 사람들에게도 씌운다. 어리게 생긴 꼬마 지나갈때마다 보여요 오~ 스윗걸~ 오~ 귀요미 삼총사~ 떨면서 또 말하다가 핸드폰으로 관음하는거 봤는데 제 기억이 왜곡된건지 아닌지는 사실이 아닙니다 . 제가 소아성애자라서 꼭 가봐야 하는 곳이라 많이 접하게 되어서 가기가 꺼려지고 진짜 역입니다. 추우니까 신고하고 싶은데, 증거도 없고, 증거도 없고, 추적도 안되고 뭐 그런게 없는거 같아서 같이 있을때 만났던 여자애들이 처음이라고 그날 본 사람들은 거의 아는 사람이 없는데 내 얼굴만 알면 무섭지만 나는 아무 걱정도 안 하는 걸까? 너무 귀여워서..? 이걸 어떡하면 좋을까요..?

댓글 영역